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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굿이너프플레이스 서비스 이용약관
(주)굿이너프플레이스는 서비스 기획부터 종료까지 개인정보 보호법 등 회사가 준수하여야 할 국내 관계 법령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굿이너프플레이스(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http://www.sunnday.kr, 썬데이 플랫폼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으로써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명확하게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 '정보'를 구매, 판매, 가공, 연구, 개발하는 산업과 관련된 경제활동을 하는 자로서 정보를 기반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이며, 이 약관에서는 주식회사 굿이너프플레이스를 말합니다.
2. 서비스: 모바일, PC, 테블릿 등 접속 가능한 모든 정보통신기기를 통해 이용 가능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계정을 등록 한 자(법인 또는 개인)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를 부여 받은 개인이나 법인을 의미합니다. 법인으로 계정을 등록 한 경우 '법인회원'이라고 하며, 개인으로 계정을 등록한 경우 '개인회원'이라 합니다.
4. 비회원: ‘회원’은 아니지만 ‘회사’의 서비스 웹 사이트(http://www.sunnday.kr)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법인 또는 개인)를 말합니다.
5. 회원 아이디: '회원'을 식별하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계정에 등록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6.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회사'가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과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숫자, 특수 문자 1자 이상씩의 조합(최소 8자 - 최대 20자 이내)을 의미합니다.
7. 회원가입: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비회원'이 '회사'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회원탈퇴: '회원'이 '회사'와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이용계약을 체결 한 후에,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자산과 권리와 의무 등의 법률관계를 자의로 영구히 종료하거나, 포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정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와 경력정보 그리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된 '평판정보' 등 '정보' 전체를 의미 합니다.
10. 프로필: '회원'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 생년월일과 '회원'이 과거 또는 현재 근무했던 직장(사업장), 직장의 소속 부서, 직급, 직책, 연봉, 근무기간 등 통상적으로 인식되는 개인의 프로필 정보 모두를 의미합니다.
11. 평판: '개인회원' A와 같은 회사에서 같은 기간동안 근무하였던 또 다른 '개인회원' B가, '회사'가 제공하는 '평판 템플릿'에 따라 작성된 '개인회원' A에 대한 의견을 말합니다.
12. 평판 템플릿: '개인회원' A와 같은 회사에서 같은 기간동안 근무하였던 또 다른 '개인회원' B가 '개인회원' A에 대하여 평판 의견을 입력할 수 있는 항목을 말하며 이는 '회사' 판단에 따라 조정 및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3. 리포트: '개인회원'에 대한 '평판'이 회사의 기준에 부합하고 이를 문서화 하여 '요청회사'에 배송한 문서 또는 데이터를 의미 합니다.
14. 요청회사(자): '회사'에 '지원자'에 대해 평판 리포트를 요청한 법인 또는 개인을 말합니다.
15. 지원자: '요청회사'에 입사 지원한 '회원'으로 편판에 대상이 되는 '회원'을 말합니다.
16. 레퍼리: '지원자'에 대해 '회사가' 제시한 '평판 템플릿'에 따라 '평판'을 작성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17. 유료 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18. 결제: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9. 구매: '회사'가 개인회원이 가지고 있는 '평판 리포트'를 '회사'로 소유권을 넘겨받기 위하여 '개인회원'에게 대가를 지급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20. 크레딧: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크레딧'의 수만큼 '회사'가 '회원'에게 일정한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신원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이메일,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이용약관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등)
1. 이용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회원이 이를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기(체크표시)' 버튼을 클릭한 경우,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면 적용하는 일자와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은 개정 내용을 보다 알기 쉽게 표시하여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변경사항은 이메일 주소, 웹 푸시, 카카오톡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회원 정보가 변경되어 통지가 어려운 경우, 약관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사가 제2항에 따라 내용을 전달하면서 "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알렸으나,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적용하거나 시행하는 일자 부로 변경된 약관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 및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거부의사를 표시한 회원은 계약의 해지 또는 회원 탈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약관은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한 날로부터 회원 탈퇴 시까지 적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은 회원이 탈퇴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5.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것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1.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3.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계정 등록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야 하며, 다음 사항을 기재 합니다. 1호 - 6호의 필수 사항이며, 그 외는 선택 사항입니다.
① 회원의 이름
② 과거 근무하고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 부서, 직책, 직급, 근무기간
③ 연락처와 이메일
④ 신분증 사본과 그에 기입된 정보(개인회원에 한함). 신분증 사본과 그에 기입된 정보가 필요한 이유는 회사와. 회원 간에 금전적 거래 행위를 세무소에 신고 하기 위한 필수 정보를 수집하는 것 입니다.
⑤ 평판조회 요청 목적, 마감기한
⑥ 이용 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마케팅 활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⑦ 마케팅 활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정보성 안내 웹 푸시, 카카오톡, 메일, 문자
⑧ 생년월일, 연봉
⑨ 정보성 안내 웹 푸시, 카카오톡, 메일, 문자
⑩ 기타 회사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4. 회사는 계정 등록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인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이전에 회사의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② 계정등록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로 기재한 경우
③ 회사의 서비스를 부정한 용도로 이용하고자 한 경우
④ 기타 위에 준하는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5. 회사는 보유한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한 설비가 부족하거나, 기술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계정등록 승인을 무기한 연기 할 수 있습니다.
6. 제3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의 승인을 하지 아니하거나 연기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단 신청자의 연락처를 알지 못해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게 전문 기관을 통해 실명 확인, 본인 인증, 경력 사실, 계좌 확인 등을 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회원가입은 회사가 계정 등록을 승인하여 회사의 웹사이트에 계정을 등록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
1. 회사는 관계 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 등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따라야 합니다. 회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면서 회사가 통제 할 수 없는 사이트를 통해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서는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어떠한 책임을 가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비밀번호, 개인정보 등이 노출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개인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시에 기재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이를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변경해야 하며, 그러지 안이하여 발생한 불이익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1.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누출해서는 아니되며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특히, 제 3자가 회원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의 아이디는 서비스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을 회원의 아이디로 사용합니다.
3.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기준안에서 회원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회원은 1항, 4항의 경우 그 사실을 알고서도 회사에 알리지 않거나 회사에 알리고도 회사의 안내의 따르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불이익과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알려야 할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통지 하거나 웹 푸시, 앱 푸시, 카카오툭, 이메일, 문자 등을 통해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이를 수정하지 않거나 등록된 연락처로 연락하기 어려울 때는 회사는 웹사이트를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원탈퇴와 계약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서비스를 탈퇴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승인 처리 합니다.
2.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는 경우 보유한 크레딧은 자동 소멸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회원이 탈퇴하면 회사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방침에서 따라 회사가 회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탈퇴 승인 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 회원의 개인 식별이 불가능하도록 가명처리 된 데이터를 제외한 모든 개인정보를 삭제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심각한 위해 행위를 할 경우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키고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회원이 보유한 크레딧은 자동 소멸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회사로 부터 대가를 지급받아야 할 것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그 금액을 회원에게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제11조 (회사의 회원 개인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함에 따라 회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있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적용합니다. 다만, 회사가 관리하는 사이트 이외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의 정보가 노출된 경우, 이외 비슷한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도 회사는 별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의 회사의 정보에 관한 의무 )
1. 회원은 관련 법령, 본 약관, 동의 요청 시 공지되는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되거나 알림 되는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웹서비스, 알림 등을 통해 전달하거나 게시하는 별도 내용들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등록, 요청, 작성 시 거짓 또는 허위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발생하지 않은 사실이나 사실과 다른 정보를 기재하는 행위
④ 특정인을 무시하거나 욕설, 비방, 성적인 발언을 기재하는 행위
⑤ 타인의 콘텐츠를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⑥ 타인에 대한 종교, 신념, 정치적 견해, 개인정보, 범죄사실 등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거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만한 정보를 노출하는 행위
⑦ 타인의 명예를 의도적으로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⑧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회원이 이용약관 제12조 제3항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법적인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제12조 제3항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회사의 일체의 손해(소송비용 및 변호사 선임료 등 포함)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이용약관 제 12조 제3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때, 웹사이트에 작성 및 접근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서비스 이용 제재, 수사 기관에 고발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웹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정당한 절차를 통해 구매한 회사의 리포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① 회원의 리포트 열람은 개인정보 제공 동의자가 동의한 대상에 한하며, 회사가 정한 열람기간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리포트를 포함하여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저장, 화면 캡쳐, 기록, 보관 해서는 안 됩니다.
③ 리포트의 보관과 열람은 회사가 정한 기간 내에서만 가능하며, 평판 리포트를 저장, 화면 캡쳐, 기록, 보관 해서는 아니되며, 타인에게 제공해서도 안 됩니다.
④ 리포트를 수정, 편집, 가공 하는 방식으로 변형해선 안 됩니다.
⑤ 리포트를 복제하거나 전송, 게시, 전시하여 선 안 됩니다.
⑥ 리포트를 본래의 목적 이외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⑦ 리포트를 타인에게 공개해서는 아니되며, 회원의 부주의로 타인에게 노출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⑧ 회원은 열람 및 보관기간이 종료된 리포트를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회사 웹사이트에서는. 해당 리포트는 자동 삭제 됩니다.
7. 회원은 회사의 웹서비스 이용하면서 지득한 모든 정보가 제 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해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요금과 보수금액)
1. 제품의 요금과 환불 정책, 리포트를 작성하고 받는 보수액에 대해서는 회사가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회원은 이를 찬찬히 읽고 이해하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웹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결제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요금 및 환불정책을 이해하고 동의한다고 봅니다. 보수금액과 관련해서 회원은 회사의 보수금액 정책을 이해하고 평판 리포트를 회사에 등록하며, 이는 회원이 회사의 보수금액 정책을 동의한다고 봅니다.
3. 회원이 웹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결제하고, 여러 사유로 인해 환불이 필요하고 회사가 이를 인정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 계정에 크레딧으로 환불 합니다.
4. 회원이 크레딧을 구매한 경우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보너스로 크레딧을 추가 부여 할 수 있으며 , 크레딧은 구매하거나 부여 받은 날부터 1년간의 사용기간을 부여 받고 기간이 지나면 소멸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크레딧 구매에 대한 보너스 지급 수량을 상시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필요하다 판단할 시 무료로 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탈퇴하기 위해서는 크레딧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만일 크레딧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회원 탈퇴와 같이 크레딧은 소멸 됩니다.
7. 회원의 크레딧은 회원 계정 이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유무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8. 웹사이트에 게시한 요금과 환불정책, 보수액에 관한 사항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정보 및 광고를 배너, 알림, 앱 푸시, 카카오톡, 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이를 원치 않은 회원은 정보제공 동의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2. 1항 단서에 따른 동의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대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인지하고 있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1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웹사이트에 타 사업자와 타 사업자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타 사업자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앱, 옥외 등 모든 매체에 회사 또는 회사 서비스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시작과 중지)
1. 회사는 회원의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는 회사의 판단에 따라 일정한 자격과 시간이 지나고 난 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2. 회사는 1년 365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또는 기술적 문제가 발생되면 서비스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서비스 설비 및 시스템의 교체, 고장, 정기점검, 업그레이드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3. 2항의 경우 회사는 사전에 서비스 중지에 대한 내용과 이유를 웹사이트 게시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아래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일부 또는 전체를 제한하거나 중지 할 수 있습니다.
①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원, 기타 불특정 제3자의 불법, 범죄행위로 인해 기술적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
③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과부화,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④ 설비 및 시스템의 보수공사
⑤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다고 판단될 경우
5.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지와 관련해서 회원에게 아래과 같이 보상하며, 회원은 아래 호 이외에 대해서는 회사에게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없습니다.
① 회사의 귀책사유가 인정되고 회사가 사전고지 없이 1일 4시간(누적시간) 이상 연속해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접속 제한 시간의 2배에 해당하는 열람 시간, 'API' 접속 제한 시간의 2배에 해당하는 열람 시간, 접속 시간을 무료로 연장합니다.
② 회사가 여러 사유로 인해 서비스 중지를 사전에 고지하였으나 서비스 중지 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서비스중지 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된 시간만큼 열람 시간, 접속 시간을 무료로 연장합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승낙의 제한)
1. 회원은 회사의 이용약관을 착오 없이 인지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적용되는 구체적인 사항을 이해하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과 고지사항에 대해 회원에게 웹사이트 화면에서 동의를 구하여 회원이 클릭하거나, 회원이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사전 고지가 된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정책에 동의 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완전한 소유권을 가지며, 회사의 판단에 따라 서비스를 조정, 변경, 확대, 축소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제3조에 따라 통보합니다. 만일 변경사항에 대해 회사가 회원에게 동의를 구하고 회원이 이를 거절한 경우 회사는 변경되기 전의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변경 전에 서비스가 불가능 한 경우 회원에게 환불해 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크레딧을 보유하고 있다면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금액에 따라 크레딧을 현금으로 환불 합니다.
제17조 (자료의 책임)
1. 자료라 함은 리포트를 포함하여,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와 회사, 부서, 직책, 직급, 연봉, 재직기간 등의 경력정보, 그 외 개인 및 법인, 평판 정보로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의미 합니다.
2. 회원은 정확한 사실에 근거한 정보만을 입력해야 하며, 리포트를 작성할 시에도 명확한 근거를 제시하고 의견을 제시해야 한다.
3. 회원이 입력한 자료의 진실성과 적정성에 대한 책임은 자료를 입력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8조 (정보의 수집, 저장, 활용, 취급)
1.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이 입력한 모든 정보는 채용, 구직, 교육, 컨설팅과 이를 위한 서비스의 제공, 개선, 통계, 연구자료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회원에게 구매한 리포트를 포함 모든 정보의 소유는 회사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 소유의 정보의 열람을 다른 회원에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 또는 제 3자에게 판매하지 않은 자료의 소유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의 정보의 열람사실을 해당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에서 회원이 입력하고, 생성한 정보에 대한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 보장할 수 없으며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결제 및 해지)
1.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제하거나 보상액을 받기 위해 회사의 웹사이트에 결제 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구매한 크레딧은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하는 경우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탈퇴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서 정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하하고(동일계정으로 재가입 등을 막기위해), 탈퇴 확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원 식별이 불가능하도록 처리된 테이터를 제외한 모든 정보는 삭제합니다.
4.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탈퇴하는 경우, 회원이 구매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제20조 (결제수단 등)
1.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제로 이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단, 회사 또는 결제 대행사의 사정에 따라 특정 결제 수단이 추가되거나 특정 결제 수단의 제공이 중단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① 결제 대행사와 제휴 된 신용/체크카드
② 인터넷, 폰 등을 통한 계좌이체
③ 그 외 회사가 제3자와 협약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결제수단 등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결제수단을 추가하거나 삭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구매와 환불에 관한 것)
1. 회원은 결제한 크레딧을 구매 후 7일 이내에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취소 전에 크레딧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했거나, 서비스가 요청 된 상태에서는 불가 합니다. 또한 크레딧을 보너스를 받은 경우에는 결제 취소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은 선물, 이벤트 등으로 회사나 제3자에게 무상으로 받은 서비스 혜택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에 따라 구매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해당 서비스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과오납금이 발생한 경우 내용을 확인하는 즉시 회원에게 사실을 통보해야 하며,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 합니다. 만일 회원의 귀책사유로 과오납금이 발생한 경우 동일하게 회사는 회원에게 사실을 통보하고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구매취소, 환불 계약의 해지를 신청 하여 환불이 발생할 경우, 원칙적으로 회원의 해당 의사표시를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수단 별 사업자에게 대금의 청구 정지 또는 취소를 요청하고, 회원이 결제한 동일 결제수단으로 환불 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하거나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개별 결제 수단별 환불 방법 환불 가능 기간 등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등 수납 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 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② 결제수단 별 사업자가 회사와의 약정을 통하여 사전에 대금 청구 정지 내지 결제 취소 가능 기한 등을 미리 정하여 둔 경우로 해당 기한을 지난 환불의 경우
③ 회원이 유료서비스의 이용 결과, 얻은 이익이 있거나 중도 해지의 경우
④ 회원이 환불 처리에 필요한 정보 내지 자료를 회사에 즉시 제공하지 않는 경우 (현금 환불 시 신청인의 계좌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타인 명의의 계좌를 제공하는 경우 등)
⑤ 해당 회원의 명시적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5. 회사가 회원이 요청으로 구매 취소와 환불을 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부담했거나 부담해야 할 부대비용, 수수료 등의 비용이 발생하면 회사는 해당 비용을 차감하고 회원에게 환불 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선물 받거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료/무상으로 취득하는 등 회원이 직접적으로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서비스에 대하여는 회사는 환불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7. 만일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회사는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 제한, 손해배상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 후에 환불하여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일정한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할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회사의 조치에 대해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하다고 확인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재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 시 회사의 조치)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관계법령, 서비스 이용약관, 방침, 웹사이트 내 공지한 주의사항, 공지사항 등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모든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서비스 운영 기타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타인이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위반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가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제3자 명의,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사전에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유료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기타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약관에서 허용하는 범위를 벗어난 이용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 하면서 위법행위, 풍기문란 행위,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6. 회사는 제1항에부터 제5항의 회원의 위반 행위에 대해 해당 회원에 대하여 위반 사실을 통보하고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할 수 있습니다. 만일 동일한 위반행위가 재발하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본 항 회사의 의사표시는 회원에게 도달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7. 회원은 회사가 회원의 위반 행위에 대해 실시하는 서비스 이용 제한, 정지, 이용계약 해지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은 자신의 고의, 과실 없었음을 입증하거나 회원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재개 합니다.
제23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의 결함에 의하여 회원의 손해가 발생하고 이를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결함때문에 발생 한 것으로 입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실제 발생한 손해만을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배상 책임과 관련하여 회사는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의 관련 규정 및 기타 상관례를 따릅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이용 제한 관련 각 규정에 근거,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거나 정지,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고객이 보유한 모든 정보의 사용권은 상실되며 회사는 회원에게 구매대금에 대한 반환 의무를 지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이 이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4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아래의 사항에 대해서는 회원과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① 천재지변과 그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②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등의 관리를 소홀히 한 경우
③ 회사가 관리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와 제3자가 서비스하는 것이 이용 불가능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 간에, 회원과 제3자 간에 서비스 이용하여 거래 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회원과 제3자의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25조 (분쟁의 해결)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이의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와 회원 간의 소의 담당은 제소 회사의 주소지로 합니다.
제26조 (평판조회 요청에 관한 사항)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요청회사: 법인명, 담당자의 이름, 부서, 직책, 직급, 연락처 이메일, 평판요청 정보
② 지원자: 이름, 과거 근무 했거나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의 법인명, 부서, 직책, 직급, 연락처, 이메일, 근무기간
2.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 평판 리포트, 고객 대응, 서비스 개선, 회계상 필요한 매출 매입 정보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파기
① 요청회사: 요청회사는 리포트를 전달 받고, 열람기한이 만료되면 모든 정보를 삭제 합니다.
②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정보를 수집, 보관, 이용, 파기 합니다.
제27조 (평판조회 동의에 관한 사항)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지원자: 이름, 과거 근무 했거나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의 법인명, 부서, 직책, 직급, 연락처, 이메일, 근무기간, 평판조회 정보
2.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 리포트 작성과 요청, 리포트 작성 알림, 기한 알림, 고객 대응, 서비스 개선, 회계상 필요한 매출 매입 정보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파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 합니다.
제28조 (평판조회 작성하기에 관한 사항)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레퍼리: 이름, 부서, 직책, 직급, 연락처 이메일, 근무기간, 연봉, 지원자에 대한 평판작성 정보
2.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 리포트 작성과 요청, 리포트 작성 알림, 기한 알림, 고객 대응, 서비스 개선, 회계상 필요한 매출 매입 정보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파기
① 레퍼리: 레퍼리는 리포트 정보를 제3자에게 발설하거나 공유, 공개 해서는 안되면 리포트 등록 후 모든 정보는. 파기 합니다.
②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정보를 수집, 보관, 이용, 파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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